본문 바로가기


여러분의 사랑! 절대 잊지 않겠습니다.

올해 2003년 10월에는 참으로 저에게 뜻깊은 시간으로 기억될 것입니다.

10월 4일 그토록 제가 꿈꿔왔던 파마의 첫번째 대리점이 부산에서 오픈하였습니다.

일반 체육사의 어두운 한칸을 묵묵히 자리 잡을수도 있는 현실에서 1년동안 나름대로 고집을 부려 파마스포츠의 로고인 두마리의 돌고래을 간판에 크게 붙였을때 저는 마음속으로 큰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리고 파마를 믿고 1호점을 오픈한 한영민 사장님께 약속했습니다.

"당신을 꼭 착한 부자로 만들어 드리겠다"고...

그리고 10월 12일 새벽 5시에 차시동을 걸어 4시간을 쉬지 않고 운전해서 드디어 그토록 만나고 싶었던 여러분을 원주 연세대 캠퍼스에서 만났습니다.

함께 운동하고 함께 식사도 하고 테니스에 관해 많은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동안 제가 참 이길을 잘 선택했구나!하고 다시 한번 행복해 했습니다.
그전에 한번도 뵌적이 없는데도 우린 테니스를 통해 친구가 되었습니다.

저의 건강을 저 자신보다 더 챙겨 주시는 여러분앞에서 이제 저의 몸이 혼자만의 몸이 아님을 깊이 깨달았습니다.
원주로 출발할때 절대 가서는 테니스를 치지 않아야 한다고  몇십번 다짐 또 다짐했는데 그약속만은 지키지 못함이 아쉽지만 그아쉬움보다 더 큰 행복을 느껴 돌아 왔기에 저와 저희 파마직원인 손동식군은 기뻤습니다.
다시한번 10월 12일 만났던 모든 회원님들께 머리숙여 감사의 인사 올립니다.

저는 12일 오후4시에 원주를 출발하여 4시간동안 다시 운전하여 울진에 계신 저희 파마의 후원자이신 박청희님을 뵈었습니다.
항상 저와 파마를 걱정해주시고 힘을 실어 주시는 그분을 뵙고 오랜만에 술도 늦게까지 했습니다.
울진이란 도시는 저와 파마에게 아주 묘한 관계인 도시입니다.

그곳에서 하루밤을 묵고 다음날 바로 부산 1호점을 들려 몇가지를 체크하고  이번에 출시된 파마 조끼의 마지막 검사를 확인했습니다.

그렇게 시간이 흘러 드디어 10월 14일 새벽에 집에 들어가  잠을 자고 있는데 와이프가 아침을 준비하다가 병원에 가자고 졸랐습니다.
한번도 병원에 가자고 부탁하지 않은 친구라서 오늘 특별한 일이 벌어질수도 있다는 생각에 차를 몰고 시내에 있는 미래산부인과에 입원 정확히 낮 12시 42분에 우리 아기가 태어났습니다.

본래 저는 한동안 아기를 갖지 않으려 했습니다.

회사를 창립하고 주니어 선수들을 조금이나마 후원하면서 내 아기가 태어나면 아무래도 신경을 덜 쓸까봐 그 선수들이 성장한 후에 가지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어떤 계기로 아기를 갖기로 했습니다.
자식을 선수로 키우는 부모님들과 만나면서 "자식을 테니스 선수로 키우는 부모의 심정을 어떻게 알수 있느냐?"란 질문에 답을 해주기 위해서 였습니다.

저의 와이프에겐 너무나 미안한 10달이었습니다.
한순간도 와이프와 뱃속의 자식을 위한 시간으 투자는 없었습니다.
저는 항상 바빴으며 자주 집에도 들어 오지 못햇습디다.

하지만 집사람은 한번도 짜증이나 화를 내지 않고 처음이자 마지막의 한번의 통증으로 사랑스런 우리의 아기를 탄생시켜 주었습니다.

이자리를 빌어 저의 와이프인 서경이님께 진심으로 고맙다는 말을 하고 싶네요.

저는 분만실에서 아기가 탄생하는 순간들을 와이프옆에서 보았습니다.
그리고 탯줄(?)도 제 손으로 끊었습니다.

295g밖에 안되는 나의 자식!
눈도 뜨지 않고 있는 그친구가 제 팔에 안기었을 때 작은 소리로 부탁했습니다.

"훌륭한 테니스 선수가 되어라"
의사 간호사님들은 놀랐습니다.
갓 태어난 아이에게 그러는 저의 행동이 이상했나 봅니다.

그리고 오후 1시 30분 몇달동안 기획하고 준비해온 추.동 파마 조끼가 마지막 검사를 통과하고 본사로 입고 되었습니다.

그렇게 10월 14일이 지나갔습니다.

그리고 오늘 15일은 저와 저의 와이프가 부산대학교 과 선후배로 사귄지 6년이 되는 날입니다.

지금 와이프와 아기는 10분정도 떨어진 산부인과에 누워있으며 전 지하실 본사에서 여러분께 글을 씁니다.

이제 한사람을 더 챙겨야 되는 의무감이 제게 주어 졌습니다.
드디어  아버지의 자격이 저에게 주어졌습니다.

저의 수입은 저의 능력과 기술 영혼을 FAMA라는 이름으로 포장하여 여러분께 전하고 그 댓가를 여러분으로 부터 받는 것입니다.

그댓가로 전 저의 와이프와 저의 아이와 저의 직원들을 먹여 살리며 몇 안되지만 우리나라 주니어 선수들도 후원합니다.

아직 많은 포장을 하지는 않았지만 그 포장하나 하나마다 제 영혼을 담으려고 노력햇습니다.

이제 객관적이고 현명하신 여러분께서 제 영혼을 사주신는 시간만 남은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파마스포츠 대표
임원규






[테니스는 어떻게 완성 되는가?]




?
 Comment '1'

  1. notice

    테니스 관련 정보,랭킹,엔트리, 생방송 사이트 링크 모음

    인터넷 테니스 생방송(ATP,WTA,GS) https://en.sportplus.live/tennis/ ITF https://live.itftennis.com/en/live-streams/ 엔트리 정보 등, 커뮤니티 http://www.tennisteen.it/entry-...
    read more
  2. No Image

    드라이브 발리 쓰는법좀 알려주세여

    운영자님 저는 테니스를 한지 5년째 인데 저의 주특기는 (트위스트서브.퀵모션. 드롭샷.드롭발리)인데 저는 써보고 싶은기술이있는데 드라이브발리 사용법좀 알려주세여 꼭이여 참고로...
    Read More
  3. 페더러 백핸드 동영상..원핸드백핸드

    로저 페더러 원핸드백핸드
    Read More
  4. No Image

    테니스 라켓 고르는법.. 자기몸에 맞는 라켓은?

    안녕하세요 고수님들 테니스를 처음 시작하는 왕 초보자 입니다 자기에게 맞는 라켓을 고르는 방법을 좀 가르켜 주십시요. ^^ 많이 올라오는 질문중에 하나인데요.. 다른분들이 많은 ...
    Read More
  5. No Image

    자기몸에 맞는 라켓 고르는 법은?

    안녕하세요 고수님들 테니스를 처음 시작하는 왕 초보자 입니다 자기에게 맞는 라켓을 고르는 방법을 좀 가르켜 주십시요. ^^
    Read More
  6. No Image

    무릎 통증~

    준비운동을 안하고 운동을 해서인지... 케미컬에서 운동을 넘 해서인지... 하루 운동량이 넘 많아서인지... 최근들어 무릎을 굽혔다 펴기가 순조롭지 않습니다. 무릎을 굽힐 때 왼쪽 ...
    Read More
  7. No Image

    우하하

    이제 좀있으면 생일입니다~~~~ 10월 30일!! 선물로 몰 받을까 고민중입니다~~~~ 행복해서 죽을거 가틈~~ 라켓은 2개나 있어서 더이상 사기는 그렇고, 생각하고 있는게 C++ 나 테니스 ...
    Read More
  8. No Image

    (질문)비디오와 코치!

    최근들어 다시 레슨을 시작한 초보 아닌 초보입니다. 동네 클럽에서는 이제 중간을 넘어선 정도... 레슨을 받다보니 포핸드 파워가 떨어지고 넘 많이 감겨 어쩌다 "킬러포핸드"를 구입...
    Read More
  9. No Image

    질문요!

    왼쪽 메뉴에 보면 section1 에서 tips 와 section2 에서 한글로 팁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Read More
  10. No Image

    홈화면에서 질문이요..

    스킬에 있는 테니스 기술들에 대해서 보고 싶은데.. 포핸드 밖에 볼수가 없내요~~ 어떻게 해야 보이나요?? 다른기술도 보고배우고 싶어서말입니다~~
    Read More
  11. No Image

    무릎강화훈련 좀 알려주세요

    무릎이 별로 좋지가 않아서 테니스 치고 나면 좀 시큰시큰 해요. 아주 심한 것은 아닌데, 그래도 서브 넣을때 테이크백 시에 무릎을 굽히고 오래 있으면...(선수 폼 흉내낸답시고..) ...
    Read More
  12. No Image

    신랑이랑...입문했어요

    코치님이 저더러 운동신경이있다더라구요 오랫만에 칭찬받으니깐 힘이 솟아요 정말 넘 잼나요 왜 이런걸 이제 시작했을까!!! 처녀적에도 운동이라고는 스키랑 수상스키가 전부였죠(수...
    Read More
  13. No Image

    발 놀림을 좀 빠르게,,,,

    발놀림을 좀 빠르게 할수 있는 연습 방법이 궁금합니다. 테니스는 발 싸움이다. 스트록 연습보다 스텝 연습이 더 중요하다. 스플릿스텝을 꼭 해라. 등등,,,,,, 고수분들께서 늘 하시는...
    Read More
  14. No Image

    라켓의 스윙 스피드 높이는 방법

    안녕하세요 스윙스피드를 좀 더 빠르게 할 수 있는 방법들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조언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Read More
  15. No Image

    [re] (질문)왼손잡이가 듀스사이드에서 리턴할려는데 ?

    >초보 때는 백핸드도 잘되지않고 복식파트너가 대부분 오른손잡이인지라 당연히 에드사이드에 > >자리를 잡았는데 지금은 백핸드가 약간 따라주어 듀스코트에서 리턴을 해보는데 여전...
    Read More
  16. No Image

    (질문)왼손잡이가 듀스사이드에서 리턴할려는데 ?

    초보 때는 백핸드도 잘되지않고 복식파트너가 대부분 오른손잡이인지라 당연히 에드사이드에 자리를 잡았는데 지금은 백핸드가 약간 따라주어 듀스코트에서 리턴을 해보는데 여전히 상...
    Read More
  17. No Image

    黎 暝(여명)

    黎 暝(여명) 地田大作 허둥대지 마라 서두르지 마라 천천히 해나가면 된다. 어덯게든 해야 하는 것이다 어둠이 깊으면 깊을수록 새벽은 가까운 법이다.
    Read More
  18. No Image

    아 너무나 답답합니다.

    운동이 노력만으로는 안되는가 봅니다. 40대 중반으로 테니스를 무척 잘치고 싶어 새벽에 레슨을 받고 있는데 정말 어려운 것이 테니스이군요. 구력이 10년을 넘어도 안되는 것이 테니...
    Read More
  19. No Image

    tenniswarehouse에서 라켓 사보신분?

    혹시 www.tenniswarehouse.com에서 라켓 사보신분 계신가요? 거기서 한번 주문해볼려구 하는데, 우리나라까지 배송료가 얼나마 추가 되는지 궁금하네요. 그럼 ^^:
    Read More
  20. No Image

    여러분의 사랑! 절대 잊지 않겠습니다.

    올해 2003년 10월에는 참으로 저에게 뜻깊은 시간으로 기억될 것입니다. 10월 4일 그토록 제가 꿈꿔왔던 파마의 첫번째 대리점이 부산에서 오픈하였습니다. 일반 체육사의 어두운 한칸...
    Read More
  21. No Image

    임원규님이 아빠가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12일 오프 모임끝나고 집에 가보니 아빠가 되어있었 다네요..ㅎㅎ..많이들 축하해주셔요... 그리고 홈 메인화면에 첫 오프라인때 찍은 단체사진을 넣어보았습니다..파마광고 옆에..잘 ...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 664 665 666 667 668 669 670 671 672 673 674 675 676 677 678 679 680 681 682 683 ... 781 Next
/ 7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