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본문 바로가기
Rookie2006.06.30 07:45
초심님/서울대 클레이코트에는 12번이 없습니다. 12번은 인조잔디코트이지요.
초심님의 전테교 사랑덕분에 지금의 제가 있고 서울분교가 있는 것 같습니다.
다시 뵐 때까지 건강히 지내십시오.

스키퍼님/Thanks a lot.

잠마루님/식사 대접 감사합니다. 맛있었습니다. 잠마루님 테니스 실력은 정말 대단합니다.
훈련끝나고 돌아오면 무서워서 잠마루님이랑 못 칠 것 같아요..
테니스도 좋지만 멋진 평생베필 장만하는 데도 노력 좀 하시지요..^_^;

철벽발리/형은 어디서 테니스를 쳐도 잘 칠겁니다. 제가 없는 허전함은 금방 사라질 거에요.
제가 돌아오면 많은 가르침 부탁합니다.

김영주님/바쁘신데 멀리까지 와주신 것 감사드립니다. 편지 써주세요~ ^_^

이용철회장님/실은 일요일에 용인에 갈 일이 있었는데, 일찍가서 회장님을 잠깐 뵐까도 생각했으나
그전날 술을 많이 마셔서..-_-; 전테교를 위해 헌신하시는 회장님과 마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백공주님/땀띠와 무좀은 생각도 못하고 있었습니다. 새로운 고민 거리가 생겼군요.

마이클님/마이클님께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늘 몸에 달고 다니시는 부상과 이별하시고,
좋은 분 만나시길 바랍니다.

마징가님/저도 가기 전에 난타 한번 치고 싶었는데... 난타는 주고 받는 것이니..
제게 하신 말씀 그대로 돌려드리겠습니다.
어디에 계시든지 늘 건강하세요 *^^*


혜랑님/요즘 군대에서도 인터넷하기는 어렵습니다. 혜랑님 정도의 열정만 있다면 보직이 무슨상관이겠습니까. ^_^

동환님/훈련받고 돌아와서 맥주 한 잔 할 날이 있겠지요. 맥주값 마련해 놓으세요 ^_^

상현/술, 담배 좀 자제하고...몸 관리 좀해 ㅋㅋ 그러다 진짜 폐인된다.

짜르/짜르가 군대 갈 때쯤에 내가 제대하겠네, 그 때까지 건강하고, 테니스도 열심히하고.
무엇보다 열심히 공부하여 수능 대박 기원이다.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