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쌍기공2012.10.02 11:39
테니스이론에 의하면 첫째 정확성 둘째 안전성 셋째 스피트로 배웠습니다.
예를들면 긴 낼리에서 누가 에러를 많이 하는가를 생각해보세요. 동호인이라면 아마 힘이 많이 들어가는 사람이 에러를 많이 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저는 평소 테니스가 왜 재미없는 스포츠로 보여지는지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테니스운동을 하지 않는 사람들은 테니스의 률은 몰라도 보는 재미가 있어야 하는데. 테니스는 게임중 랠리가 적습니다. 1구에서3구 정도로 끝나다 보니 흥미를 못 느끼는 것입니다. 물론 5구이상 긴낼리도 있지만. 앞으로 우리 동호인들은 승패를 떠나 재미있는 게임을 하기위해 노력해야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