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am_k2011.01.04 15:34
champ님 반갑습니다.
제친구들처럼 한글을 읽고 이해는 하는데 쓰는건 영어가 더 편하신 분인지 모르겠지만 자판때문이라면 영어자판에 붙이는 한글 스티커를 붙이면 됩니다.
한국사람이 하는 컴퓨터가게 가면 다 팔아요.

자판이아니고 한글을 타이핑하는 프로그램을 설치 안하신게 문제라면 Internet Explorer => Help => Search 를 차례대로 따라가셔서 IME 를 Serch 하고 차례대로 따라하시면 여러가지 문서에 한글을 사용 할수 있습니다.

레슨비는 제가 사는 곳이랑 비슷한거 같아요.
레슨비는 시간당 50불+ 코트비.
야외코트는 공짜니까 코트비 없고 겨울시즌엔 실내코트비로 요일과 시간대에 따라 다르지만 장기 계약하여 일시불로 지급하면 할인 받아 시간당 25~40불이 추가 되지요.

미국달러와 캐나다 달러 차이를 생각하면 40분과 시간당이 상쇄 될것 같으니 얼추 레슨비가 같지 않은가 싶네요.

한국 레슨비에 비하면 엄청 비싼값이고 보통 어른들은 비싼 개인 레슨을 엄두도 못냅니다.
자기 자신에게는 그돈을 못쓰지만 아이들에게는 그 돈을 기쁘게 쓰더군요.
그래서 아이들이 잠깐씩 쉬는 시간에 배우고 싶어하는 엄마들을 깍뚜기로 가르칩니다.

문제는 부모들의 엄청난 투자를 받고 배우는 아이들은 그귀중함을 몰라 코치가 뭐라 했는지도 모르고 건성으로 때우는 시간이 많고..
깍뚜기 엄마는 엄청난 열의를 보인다는 겁니다.
꽁짜로 배워야 더 맛있다?? 쩝.

뭐..
그래도 1년이 가고 2년이 가면 아이 이기는 부모 없습니다.

Champ 님이 말씁하신 폼생폼사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기본을 착실히 다져온 아이들은 지지부진 한것 같다가도 한번 진화가 시작되면 가속도가 엄청나게 붙어 빠르게 진화해 나가는데 기본을 대충 무시하고 화려한 날개짓에만 집중하는 어른들은 매번 새기술을 배울때마다 먼저 배운 부분이 새로 배우는 부분과 연계가 안되어 또 새롭게 창조하듯이 어렵게 배우거든요.

또 떡국 한그릇 더 먹었나 봅니다.
꽁지글이 왜이리 길어지는지...쯥.







|+rp+|31122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