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기2009.11.22 07:46
주엽이형// 저두 보고싶어요. 덕수분들 다 잘 계시죠? 추운데;; 꼭 제가 없을 때만 레슨볼도 던지고.. ㅎㅎ 매번 모임 공지 잘 보고 있습니다. 사진도 많이 찍어주세요~!
꼬모님// 오랜만이네요 잘 지내세죠? 실력이 굉장히 많이 느셨다는 소리가 글 곳곳에서 들립니다. 여긴 하드코트가 거의 없어요. 일본 친구중에 싱가폴에서 살다 온 친구도 있는데.. 굉장히 잘쳐요. 그리고 물놀이.. 정도가 공통점일까 싶네요..
나쁜아빠님// 네.. 젋으실적 사진이라.. ^_^;; 이후에 운동선수로 사시지는 않았지만요.. 부끄럽게도 전 테니스 생 초짜입니다..-_-
이 재미있는 것을 왜 늦게 알았나 싶을 정도로요.
마이클님// ^_^ 오랜만이네요.!!! 포핸드 영상은 .. 걍 통볼 치는거지만;; 그중에 그나마 마음에 드는걸로 잘라서 올린거에요. 용량때매 ㅎㅎㅎ 다만 보고 엄청 실망해서.. 삼일 밤낮을 식음을 전폐했습니다;; 열심히 치려고 하지만.. 가르침이 없이 혼자 치다보니 자꾸 폼이 제 생각과 다르게 가는 것 같아요... 게다가 학교 과제가 너무 많아서.. 이중고를 겪고 있지요.
무지개 스트링은 아직도 집에 있어요 한일 라켓이랑..
그리고 사진찍을때마다 다른 표정을 남기고 싶은데.. 아직 멀었나봅니다. 신종플루는 추울때 유행한다더니.. 시드니는 잠잠하네요.. 한국이 오히려 걱정이죠 요즘은.. 여긴 지금 40도에 육박하는 날입니다..(시드니는 한 35도정도;;) 해도 일곱시 반 넘어서 지니까.. 해질때쯤 아니면 너무 더워서 공치기가 힘들어요..
공이 옥상에서 떨어지면.. 걍 빠이빠이... 가끔 주워오기도 하는데 거의 못줍는다고 보면 되요;; 6층이지만.. 높이로 따지면 거의 10층 가까이 되는 것 같아서 게다가 큰길가라 ^_^;; 걍;; 모른척.
마씨가문 호주 안놀러 오시나요? 제가 제대로 대접하겠슴다
전테교분 시드니 놀러오실 때는 꼭 라켓 들고오세요`~~~~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