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느2005.05.20 22:01
누군든지.. 예를 들면 간혹 어느 분야에서든지 상관없이, 그가 만약 천재라 할지라도.. 인간은 개인차를 보일 순 있지만(처음에 빨리 익히는 분을 다른 3자가 보기엔 신동이다.. 천재이다라고 하죠) 결국은 비슷한 과정을 격게 됩니다.
만일 한 사람이 천재적 반응을 보여 매우 빨리 그 과정을 습득할지라도 어느 순간 그 기초가 탄탄치 못하다면 일반적 반응을 보이는 사람보다 더 화려하게 붕괴될 수도 있습니다.
누구든지 배우고나 익히거나하는 과정에서 완성된 단계에 이르려면 이러한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생 ----- 사 ------ 생

살고 ----- 죽고 ----- 살고

이런 뜻이죠.
언제 먼저 죽고 다시 살아나는냐?? 문제는 마지막으로 다시 살아있는 테니스를 칠려면, 살다 죽다를 몇번씩 반복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서 자신이 왜 살수 있었는지 왜 죽었는지 스스로 수리하고 고치고 반성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다른 사람보다는 더 빠르게 재활하겠죠.

자기를 반성할 줄 모르고 그냥 친다면 어디선가 잘 친다곤 소리를 듣지 모를지만, 어느 단계에서 STOP하게 됩니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나름대로 참으로 열심히 잘하시고 계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차분하게 진행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마치 드라이브(운전)연습하듯이...

운전면허시험을 위한 속도(20km) --- 일반적으로 도로를 달릴 수 있는 속도(40km) --- 시내을 주행할 수 있는 능력(20km ~ 80km이상) ---- 고속도로에서 달릴 수 있는 속도(100km이상) ---- 그리고 하고 싶다면 F1 경기참가도(200km)이상

그런데 이걸 거꾸로 가면 어떻게 하겠습니까??
그것도 초보운전자가요.!!!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