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봉우2005.05.20 21:08
저도 이제 일년 조금 넘은 초보입니다만
처음 6개월까진 정말로 하루종일 테니스 이론들에 심취해서 공부하고 그대로 폼 연습해보고 했읍니다... 하지만 담날 레슨받으면 어제하고 오늘하고 틀리고 이제 내것으로 됏구나 하는게 하나도 없더군요 정말 미치겟더군요.
나보다 훨씬 늦게 시작하고 폼도 엉성한 사람들이 꼬박꼬박 리턴잘 하시는거 보면 속 터집니다. 그 사람들은 별로 노력도 안 한는거 같은데 말입니다.

그래서 한동안 모든 이론 공부를 하지않고 오직 단순한게 생각했습니다. 탑스핀, 플랫포핸드니 신경안쓰고 단순한게 공을 렌슨자세만 잡고 걍 치는데 주력했습니다. 아 하
이게 웬일입니까 잘 맞아요 쭉쭉 뻗어나갑니다.

포핸드가 되니깐 백핸드는 저절로 되더군요 공만 맞혀서 쭉 밀어주면 끝이더라구요.
제 생각엔 이론은 대충 그까이거 하고 읽어 보시구요 공을 라켓 중심에 맞추시는데 주력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팡~~~~~~~앙 소리 나게요.
그러면 그 담부터는 모든게 술술 풀립니다. 신기합니다 ㅎㅎ

전 지금 이론은 절대 안 봅니다 6개월동안 본 이론 지금도 머리가 복잡합니다. 다만 조금더 잘 치고 멋지게 치고 싶은 부분만 따로 그 부분만 보고 얼른 잊어버립니다.
그리고 공칠때는 무조건 공만 보고 칩니다. 그러면 몸이 자동으로 알아서 해결해줍니다. 이상 허접한 초보의 제 느낌대로만 적었습니다. 또다른 혼동을 주었는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열심히 노력하시면 분명히 그 대가가 있게 되어 있습니다.

곧 일취 월장 하셔서 클럽회원분들의 찬사를 들으실겁니다. 황~~~~이 ~~~팅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