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stedSep 02, 2017

[US오픈] 나를 주목하세요-서브 앤 발리어 미샤 즈베레프

Atachment
첨부 '1'

차세대 주자인 알렉산더 즈베레프(6위)의 형인 미샤 즈베레프(독일.27위)를 아는 테니스 팬은 드물다.


지난해 까지 팬들의 관심 밖이었던 그가  올 해 적지 않은 나이를 극보하고 최고의 기량을 선보이며 크게  주목받고 있다. 미샤 즈베레프는 2016년까지 주로 140-200위권에서 활약한던 선수로 투어급 대회 타이틀이 하나도 없다.


zve.JPG

US오픈 홈페이지 캡처


그에게 변화가 오기 시작한건 올해 초, 정확하게 말한다면 호주 오픈에서 앤디 머레이를 서브 앤 발리 풀레이로 이긴 후 언론과 팬들이 그에게 호기심 반 관심(서브 앤 발리) 반으로 여기저기서 취재를 했다.랭킹도 덩달아 100위권에서 50위권까지 오르며 9월 현재 27위에 올라있다.


즈베레프는 한국시간으로 2일 오전에 끝난  US 오픈 3회전에서 특유의 서브 앤 발리 풀레이를 선보이며  미국의 희망 존 이스너를 3-0으로 완파하고 16강에 올랐다. 이스너(15위)는 2회전에서 우리나라의 정현을 3-0으로 이긴  2M넘는 키에서 나오는 강서브의 소유자다.


미샤 즈베레프는 US 오픈에 3번째 출전이며 최고성적은 2016년 2회전 진출이었다.


31살인 즈베레프의 16강전 상대는 역시 미국의 샘 퀴리로 16번 시더이다. 미국 테니스 팬들의 원성을 극복하고 8강에 진출하는 기적을 연출할지 관심이 집중되는 경기가 될 전망이다.









  1. notice

    월례대회 테니스 대진표(KDK.한울) , 경기 기록지, 동호회 회칙(샘풀 다운로드)

    같은 선수 중복을 최소화한 [KDK V2010-4game 경기 방식]과 한울방식 첨부 합니다. ..한울방식은 첨부화일 안에 설명서 참조. [KDK 경기방식]은 기존의 고정파트너 형식에서 매게임 파트너를 바꾸면서 경기하는 경기방식으로 전체 경기 참가 인원이 홀수인 경...
    read more
  2. [US오픈] 나를 주목하세요-서브 앤 발리어 미샤 즈베레프

    차세대 주자인 알렉산더 즈베레프(6위)의 형인 미샤 즈베레프(독일.27위)를 아는 테니스 팬은 드물다. 지난해 까지 팬들의 관심 밖이었던 그가 올 해 적지 않은 나이를 극보하고 최고의 기량을 선보이며 크게 주목받고 있다. 미샤 즈베레프는 2016년까지 주로 ...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