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본문 바로가기

postedApr 10, 2022

테니스 대물림 소년체전 최종 평가전 출전한 이형택 원장 딸 이미나

Atachment
첨부 '2'

13636_79466_222.jpg

 

세계 36위까지 올랐던 테니스 스타 이형택의 셋째딸 미나가 채널 A 예능 프로그램 '슈퍼 DNA 피는 못 속여'에 출연하여 스포츠에 재능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9일 경기도테니스협회 소년체전 3차 평가전에 출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미나는 여자 초등부에 출전해 1,2차 관문을 통과한 뒤 3차전에 출전해 4명이 한 조가 되어 조 1,2위를 선발하는 대회에 출전했다.


9일 가평공설운동장 테니스장에 아빠 이형택 원장과 엄마와 함께 경기장에 도착한 이미나는 9시 전에 코트에서 워밍업을 한 뒤 5번 코트 두번째 경기에 출전했다.

 

앞선 경기가 끝나갈 무렵 경기장밖에서 아빠가 러닝을 하며 가볍게 몸을 풀자는 제의에 미나는 선뜻 나섰다. 그리고 코트에 들어섰다. 지난주 대회에서 만나 6대3으로 이긴 부천G스포츠클럽의 김초미가 경기 상대였다. 10분간의 랠리를 마친 뒤 본격적으로 경기에 들어갔다.

 

첫 게임을 내주며 0대2로 뒤진 이미나는 포핸드와 백핸드 스트로크에서 볼을 그저 라켓에 대는 것이 아니라 풀 스윙으로 일관했다. 0대3으로 벌어질 위기에서 게임을 지켜 1대2로 따라갔다.

 

순식간에 4대2로 뒤집었다. 상대가 2대0에서 3대0으로 달아나려고 콘트롤 테니스를 하는 것을 간파하고 이미나는 배운대로, 강공 일변도로 경기를 펼쳤다.

 

결국 4대2로 앞서가다가도 실수가 나와 4대3 ,4대 4까지 됐다. 승부를 알 수 없는 초등부 여자 선수들 경기지만 더더욱 알 수 없게 만들었다.
결국 8대6으로 이미나가 승리했다. 초등부 게임은 8게임 단세트로 치러졌다.

 

이미나가 파워있는 백핸드를 구사할때는 마치 전성기때 이형택 원장의 백핸드를 보는 듯했다. 엄마 이수안씨는 "아빠랑 똑같다"며 "식성은 물론이고 하는 행동 하나나하나가 아빠와 하나도 틀리지 않다"고 말했다.

 

10일, 11일 조별 리그 두번째 세번째 경기를 하면서 순위를 가려 경기도대표를 뽑는다. 이미나가 경기도대표로 뽑혀 구미에서 열리는 소년체전에 출전할 지 기대된다.

 

1.jpg

기사=테니스피플 박원식 기자







TAG •

  1. notice

    월례대회 테니스 대진표(KDK.한울) , 경기 기록지, 동호회 회칙(샘풀 다운로드)

    같은 선수 중복을 최소화한 [KDK V2010-4game 경기 방식]과 한울방식 첨부 합니다. ..한울방식은 첨부화일 안에 설명서 참조. [KDK 경기방식]은 기존의 고정파트너 형식에서 매게임 파트너를 바꾸면서 경기하는 경기방식으로 전체 경기 참가 인원이 홀수인 경...
    read more
  2. 정현 단식 복귀전 뒤 인터뷰 - 호주오픈 4강 정현이 우리곁으로 돌아왔다.

    페더러를 이겼던 실력자 조던 톰슨과의 1회전 경기를 마친 뒤 정현은 선수 라운지 플라스틱 의자에 앉아 있었다. 셔츠는 땀 범벅으로 젖었고 주변의 몇몇 한국 선수들이 둘러 별 말을 걸지 못했다. 다가가서 기자들이 기다리고 있다며 인터뷰 요청을 했다. 정...
    Read More
  3. 정현, 정윤성 서울 챌린저 본선 1회전 하일라이트

    4월 26일 열렸던 정윤성과 정현의 서울 챌린저 테니스 대회 본선 1회전 하일라이트 영상입니다.
    Read More
  4. 한국 테니스 전설 이형택 선수 프로필과 투어 기록들(2000년 US오픈 이형택VS피트 샘프라스 하일라이트)

    한국 테니스 사상 첫 투어 우승을 하며 한국을 세계에 알렸던..한국 테니스의 영원한 레전드 이형택 선수의 프로필과 투어, 그랜드슬램 기록입니다. 이형택 선수가 네트를 건드렸던 부분이 너무 아쉬운 경기였습니다.
    Read More
  5. 테니스 대물림 소년체전 최종 평가전 출전한 이형택 원장 딸 이미나

    세계 36위까지 올랐던 테니스 스타 이형택의 셋째딸 미나가 채널 A 예능 프로그램 '슈퍼 DNA 피는 못 속여'에 출연하여 스포츠에 재능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9일 경기도테니스협회 소년체전 3차 평가전에 출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미나는 여자 초등부에 ...
    Read More
  6. 한국의 권순우가 니시코리를 언제 넘어설까

    7일 ATP 라이브랭킹 기준으로 아시아의 1위는 일본의 니시코리 케이로 49위다. 2위는 우리나라 권순우로 53위로 불과 4계단 차이다. 랭킹점수로는 80점차다. 권순우가 언제 넘어설 수 있을까. 권순우는 카자흐스탄 아스타나오픈에서 우승했다. 권순우 개인의 ...
    Read More
  7. 권순우의 기록들..이스트본 250투어 결승 진출을 응원하며

    영국 이스트본 잔디 코트 250투어 대회에서 보기 드문 장면이 매일 연출되고 있다. 무대의 주인공은 한국의 권순우다, 예선 1회전 탈락한 권순우는 대회장을 떠나지 않았고 부상과 개인사정으로 5명의 본선 진출자가 기권하는 기회를 놓치지 않고 럭키 루저(LL...
    Read More
  8. 대한테니스협회 정희균 회장 - ATP 투어 이르면 내년 국내 개최

    정희균(54) 대한테니스협회장이 “이르면 2022년 국내에 남자프로테니스(ATP) 투어 대회를 개최하겠다”며 한국 테니스 발전을 위한 청사진을 밝혔다. 정 회장은 24일 서울 중구 코리아나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내년 ATP 투어급 대회를 유치해 재도약의 발...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