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소정 선수 소식

올해 쥬니어 테니스와 성인 프로대회에서 파죽지세의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김소정이 인도네시아에서 개최된 국제 여자 서키트에서 또 다시 우승, 2주전 일본 야마구치 서키트에 이어 생애 두번째 프로대회 우승을 거뒀다.

김소정(WTA 세계 580위)은 5월 1일 인도네시아의 자카르타에서 벌어진 '인도네시아 국제 여자 서키트'(총상금 1만불) 단식 결승전에서 홈코트의 리자 안드리야니(5번 시드, 505위)를 2(6-2 6-2)0 으로 가볍게 누르고 우승, 최근 연속경기에서의 호조가 우연이 아니었음을 증명했다.

김소정은 2회전에서 대회 3번 시드의 샌디 구물야(인도네시아), 4강전에서 탑시드의 유안멩(중국)을 완파하고, 결승에서도 5번 시드의 안드리야니를 제압함으로써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갔다.

김소정은 최근 '일본오픈 쥬니어'(G-1) 1그룹 대회 단복식 석권 후, 프로 대회인 야마구치 서키트(총상금 1만불) 우승, 하마나코 서키트(총상금 1만불) 8강, 자카르타 서키트(총상금 1만불) 우승 등 2004년 상반기에 놀라운 성적을 거두게 돼, 프로랭킹 500위 이내 진입도 곧 이루어질 전망이다.

김소정은 5월 3일부터 계속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열리는 '왈리코타 타라칸컵'(총상금 1만불) ITF 여자 프로 서키트에 연속 출격할 예정이다.  

자료사진: (c) Hiroyuki Hori
지난 일본오픈 쥬니어(G-1) 에서의 김소정.
글 출처 : http://tennis.naok.net/






[테니스는 어떻게 완성 되는가?]




TAG •
?
 Comment '2'
  • 비와 테니스 05.03 23:07
    맨앞줄 오른쪽에서 3번째 선수....랭킹 포인트를 확보하기 위해 덥고 열악한(비용도 만만치 않음) 방글라데시에까지 가야하는게 우리나라의 테니스의 현실입니다.
  • 최진철 05.04 03:49
    우와~ ^^ 저 선수랑 경기해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