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임후기

오랜만에 9분이 나오는 성황을 이루면서 두 코트에서 복식 게임을 진행했습니다. 즐건텐스님, 코리아님, 회장님, 철현님, 그리고 저, 올드 멤버 중에서는 이렇게 나오시고 대전 모임에 활력을 넣는 뉴 페이스로 지명식님, 현범석님, 그리고 김대옥, 김대우 쌍동이 형제님이 나오셨습니다. 비만 안오면 KAIST내의 클레이 코트로 분산되어 지난주 만큼 북적거리지는 않았습니다. 단식팀 2팀이 있었고 코트 2개는 여유있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 덥지는 않았으나 습한 날씨에 3시간 가량 테니스를 치고 나니 마치 물에 빠졌다 나온 사람 모양이 되어 버렸지요. 오늘 처음 조인한 김대옥님, 김대우님. 가끔씩 두분이 치던 것을 인상적이라고 기억했는데. 같이 복식을 쳐보니 역시 안정된 포백과 발리 부럽습니다.

저도 대학 때 저만큼만 노력하고 쳤더라면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여러분들이 준비해오신 포도즙, 김밥, 바나나 맛있게 먹고 즐겁게 테니스를 즐겼습니다. 다음 주에도 기대합니다. (음식이 아니라 즐거운 테니스를 기대합니다.)  전상현님 차편이 문제셨군요. 다음주에는 같이 모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서경원님, 강신욱님, 팽돌이님도 다음 기회에는 코트에서 뵙기를 바랍니다.






[테니스는 어떻게 완성 되는가?]




?
 Comment '6'
  • 한수 07.29 19:55
    전상현님 신학교에 다니신다던 기억이 납니다. 얼굴은 가물가물하네요. 회장님 역시 세세히 기억하고 계시군요. 버들님 코트에서 보고싶은데 토요일에는 바쁘신가 보네요.
  • 김대옥 07.30 10:45
    단식만 치다가 올해 부터 복식을 시작하게 되어서 다른 분들에게 폐가 될까봐 걱정했었는데
    조언도 해주시고 격려도 해주셔서 부담없이 경기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그럼 또 코트서 뵙겠습니다.
    아 그리고 즐건텐스님의 포도즙 맛있었습니다.~
  • 즐건텐스 08.02 17:43
    아.. 한수님.. 제가 후기를 못올려서 죄송합니다~
    후기 잘 읽었구요~
    고버들님은 전주로 이사를 가신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새롭게 뵌 여러분들 정말 정말 반가웠고 또 뵙기를 희망합니다.
    그럼 모두 모두 건승하십시요~
  • 한수 08.02 22:51
    버들님 전주로 다시 이사가셨군요. 어찌 뵙기가 힘들다했습니다. 버들님 들어오시면 가셨다고 말한마디 남겨주세요.
  • 드라이스맨 08.04 09:39
    여전히 다들 즐테를 하시는군요. 안녕하세요? 드라이스맨입니다. 야전에 있다 보니 많이 바쁘네요.
    항상 지켜보고 있어요. 회장님을 비롯해서 전 회원님들 항상 건승하시고 즐테하세요.
    대전가면 꼭 나갈께요.
  • 전상현 08.05 00:21
    회장님께서 이렇게 기억해주고 계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물론 총무님도 마찬가지구요~
    오늘은 비가 참 많이 쏟아졌는데~ 얼렁 이런 장대비 쏟아지는 날이 가고 즐테 최고의 날이 왔으면 합니다.
    언젠간 꼭 함께 할 수 있으리란 희망으로 하루를 마무리하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