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본문 바로가기
송영환2004.04.02 14:05
저희집이 성남 분당이라 에버랜드 바로 옆은 아니지만 30~40분 거리여서 종종 갑니다.
저는 맨날 당일치기로 다녀와서 숙박관계는 잘 모르지만 성남, 용인, 수원에 친척이나 아시는 분있으면 하루 신세 지고 오랜만에 친척 얼굴도 보고 다음날 에버랜드로 가시변 좋을 것 같습니다(성남, 수원, 용인, 서울 강남쪽에서 30~40분 거리임)
오시는길은 자가용이라면 남원에서 전주로 와서 호남고속도로를 타고 상행후-->천안~논산고소도로-->경부고속도로로 상행 하시다가 신갈 JCT-->영동고속로로(원주 방향)--> 마성IC로 진출하면 에버랜드와 직접 연결 됩니다.

에버랜드는 크게 두군로 되어있읍니다
한곳은 페스티발 월드, 또한곳은 케리비안베이 우리가 말하는 에버랜드는 보통 페스티발 월드를 말하구요 케리비안 베이는 사계절 물놀이 하는 곳입니다. (여름에 가면은 좋은데 가격이 엄청 비쌉니다)

페스티발 월드에서 볼만한것은 "거리퍼레이드 <오후 2시(혹은3시) 저녁 9시>"
"댄스 히스토리" "토요일 일요일 저녁에 하는 불꽃놀이"등은 입장만 하시면 볼수 있읍니다.
그리고 입장권을 가지고 보는 것중에는 "지구마을" "사파리월드" 아마존 익스프레스" '우주탐험??"등이 있읍니다.(이것말고도 많이 있으니까 골라서 타십시요)
아소당님이 말한 호암미술관도 있구요 호암미술관 옆에 "비원??" 정원에서 산책 하는것도 좋습니다
(호암 미술관은 페스티말 월드나 케리비안 베이에서 상당히 떨어져 있음.--> 자가용 이용)

하루에 멀리 오셔서 다 보실려고 하지 마시고 여유 있게 보시는게
더즐거운 여행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