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앞으로2012.12.27 11:02
위에 댓글 멘탈님 말대로 데모 설치가 맞습니다. 아니 마루타라하는게 적당할런지..
제가 처음 사간 사람입니다. 저 말고 대전쪽인가 한 분이 또 사가셨다는거 같더군요
처음 개발하였다 해서 제가 성급히 알아보고 사업을 시작한 것이 잘못이지요.
기계설치한 이후에도 안에 부속품들을 수시로 와서 바꾸었습니다. 더 나은 부품들이라며...
남의 말을 듣지 않는다고 하시는데, 그건 사장님의 주특기죠.
처음 기계는 모터가 돌기 시작하면서 공이 나오는데 모타가 정상적으로 돌기까지 공이 약하게 나오게 되니 야구장 처럼 모터가 정상적으로 돌기 시작하면 나오게 했으면 좋겠다고 하니 그거는 불가능 하다고 잘라 말하시더군요.. 그런데 막상 기계는 제가 말한대로 해서 가지고 왔습니다. 대전 분이신가가 그렇게 원했다고... 제가 말했을때는 전혀 할 수 없는거라고 잘라 말하더니... 그물망도 기존 것보다 커야 한다고 했는데, 충분하다며 들으시지 않더군요. 결국 가져오실때는 크게 해서 가지고 오셨습니다. 이것 또한 대전분도 그렇게 원했던 것이지요. 테니스를 해보신 분들이라면 이 기계로 몇 번 작동을 하면 좀 더 나은 쪽으로 개발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이 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것들을 얘기하면 이걸로 충분하다 하시며 그런것은 나중에 엘리트 들을 위한 기계로 본인이 따로 만들거라 하시더군요... 지금 기계도 완벽하지 않은데 과연 엘리트 선수들을 위한 기계는 어떠할지... 엘리트 선수들이 쓰지 않을거라는데에 100만표 겁니다.
대전쪽에서 사갔다는 분이 계시면 사업이 잘 되고 있는지 궁금하군요.
어쩌면 저 혼자만 사간 것이고, 대전에서 사갔다는 분이 가상의 인물일수도 있다는 생각도 들고.

여진아빠님. 맞습니다. 드림테니스 사업에 지장을 주고자 이러고 있습니다. 이런 글이라도 올려야 어떻게든 제 기계를 해결해 주실거라 생각하고....
손사장님도 알고 있죠. 이런 글이 올라올수록 본인의 사업에 치명적이라는 걸.
하지만 기계는 여전히 작동을 안합니다. 이제는 와서 고쳐주기는 커녕 전화도 문자도 묵살하다가 마음대로 하라하는 분이죠.
처음 글에서도 말씀 드렸듯이 문제 해결이 난다면 제 글은 지운다고 했습니다.
저 또한 테니스에 대해 많은 정보도 얻고 했던 전테교 홈페이지에 이런글을 쓰는게 마음 아프네요..
비슷한 사건이나 논쟁들을 보면서 저와는 상관없는 먼나라 얘기라고 생각했었는데, 어쩌다 이런일이 저한테 일어난건지...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