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본문 바로가기
실내테니스장2010.12.26 21:23
아~~ 개인적으로 정말 좋은 타이밍에 너무나 감동적인 글을 보는 행운을 얻었습니다..구력은 짧은 편이지만 테니스를 너무나 좋아하고 이왕이면 제대로 된 품격있는 테니스를 치고 싶어 렛슨도 많이 받고 주로 유튜브를 통해 많은 동영상도 보고 하는데 제대로 된 테니스를 구사하자면 역시 서브 특히 세컨서브를 킥서브로 구사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유튜브에서 처음 본 단어 Pronation이 아마도 우리말로 내전으로 번역이 되는군요..그런데 최진철님의 글이 정말 도움이 되는 부분이 "내전은 모션이 아니라 현상이다" 손목스넵을 사용하면 안된다.라켓이 하늘을 향한 상태가 테이크백의 마지막자세이며 이 다음 모션은 어깨가 회전하면서 무의식적으로 테이크백이 된다.즉 어깨회전과 릴렉스한 팔에 의해서 자연스럽게 라켓이 머리뒤로 드롭이 된다..아하..그리고 그립끝부분이 네트를 향할 때 바로 이 때 팔의 힘이 들어오는 부분이다... 영어 리스닝실력이 짧아서 ^^유튜브에선 그림만 감상하며 연습했는데 정말 중요한 팁을 여기서 얻고 갑니다..감사합니다..Wayne Arthurs인가요 아 이 선수가 역사상 최고의 서버로 평가받는군요...난 또 로딕인 줄 알았네 ^^나도 왼손인데 서브자세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아 올해가 가기전에 정말 소중한 정보를 얻어 멋진 서브를 구사할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