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postedJun 05, 2018

세레나 롤랑가로스 전격 철수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세레나의 고양이 슈트의 옷은 새로운 2.0 버전이다. 세레나는 와칸다(Wakanda)에서 영감을 얻었다. 옷은 편안했고 이전 두대회에서 이런 비슷한 유형의 옷을 착용했다. 와칸다는 미국 만화 마블 코믹스에 등장하는 가공의 동아프리카 나라이다.마블 세계관에서 유명한 아프리카 나라 중 하나로, 슈퍼히어로 블랙 팬서의 고향이자 주요 배경이다. 와칸다는 스탠 리와 잭 커비가 창작한 《판타스틱 포》에 처음 등장했다

  
  


그랜드슬램 23번이나 우승한 세레나 윌리엄스가  롤랑가로스에서 전격 철수했다.

세레나는 2017년 호주오픈 우승 이후 출산하고 그랜드슬램으로는 프랑스오픈에 처음 출전했으나 가슴 근육에 문제가 있다는 의사의 판단에 따라 4일 샤라포바와의 경기를 포기했다.


세레나는 "불행히도 가슴 근육에 문제가 있다"며"지금은 서비스를 넣기 어려울 정도로 몸이 힘들다. 마리아와 좋은 경기를 하려 했으나 뜻을 이루지 못했다"고 말했다.


세레나는 3회전에서 줄리아 괴르게스를 상대로 승리하는 과정에서 부상을 입었고 근육을 보호하기 위해 어깨를 끈으로 묶는 시도를 했다.  세레나 매니저는 윔블던 출전에 대해서도 불투명하다고 말했다. 


세레나는 "나는 딸과 함께 있는 것을 잠시 미루고 이번 대회에 정성을 들였다"며 "모든 것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기로 했다"고 말했다. 


어부지리로 8강에 오른 샤라포바는 무구르사-추렌코 승자와 4강 진출을 가린다. 


기사=테니스피플 파리 취재팀






[테니스는 어떻게 완성 되는가?]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