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본문 바로가기
김민2003.09.08 09:59
노애드 시스템은 대세입니다. 현재 추세가 노애드쪽으로 흘러가고 있습니다. 앞에 이권엽님의 의견데로 서로간에 적용되기에 형평성을 논하기가 ..... 문제의 해결은 이러한 시스템이 추세라면 따라야하고 노애드에서 강하도록 연습해야합니다. 노애드에서는 한포인트로 결정이 나기때문에 더욱 집중하여 진지하게 임해야하며 자신이 가장 강력한 주특기로 공격하여야 효과적이고 리턴측에서는 자신의 에러로 무너지지 않도록 안정된 컨트롤에 유념하는 전술이 필요합니다.
풋폴트는 현재 점점 엄격하게 규제를 하는 추세입니다. 저도 전국대회에서 심판을 보았는데 처음에 한번만 경고를 하고 그후론 서브시 풋폴트를 하면 가차없이 폴트를 외쳤습니다. 볼매인 소리로 이정도도 안 봐줍니까라고 하였지만 대회 주최측에서 풋폴트에 엄격하라는 지침이였다고 말하고 앞으로의 풋폴트에는 상대를 가리지 않고 폴트를 선언하겠다고하니 서브시에 20cm 뒤로나가서 서브를 넣음으로서 그후로는 풋폴트를 하지 않는것을 목격하였습니다. 잘못 되었다면 바꾸어야합니다. 한사람만의 목소리는 설득력이 약하지만 뜻을 같이하는 사람들이 늘수록 앞으로는 더욱 풋폴트에 엄격한 대회가 많아지리라 생각하며 반복되는 풋폴트는 틀림없이 본인이 알고 있으며 자신이 이를 알고 고치지 않을시 제삼자가 제재를 가해서라도 잘못된 관행은 과감하게 뜯어 고쳐야합니다. 풋폴트는 이땅에서 사라져야합니다 !!!!!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