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종아리 근육파열 증상 - 부상과 치료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금년에도  변함없이 그간 다듬은 칼로 무장을 하고 경기장으로 향했다.(동네 대회)


경기장에 도착하니 여러 검객들이 나와 몸을 풀고 있었다.


그런데 날씨가 문제 였다. 비가 오락가락하고 바람도 씽씽..~~ 다들 사무실로 들어와 비를 피하기를한참  다시 비가 그쳤다. 

 

모래로 경기장을 정리 하는 가운데 또 비가 내렸다. 다시 중지 하고 사무실로 이렇게 시간이 1시간 이상 흐르고 난 후 날씨가 좋아 졌다.

경기 시작 합시다...는 소리에 다들 나와 난타치기 시작 3분 후 시합 합시다..는 소리에 서비스 두번씩 넣고 경기 시작.. 

 

첫번째 게임 가볍게 승리.

 

코트체인지후 러브 포리후 상대방 볼이 짫게 떨어져 앞으로 내달리는 순간  내종아리에 또다른 볼(야구공정도)이 딱 맞히는게 아닌가. 나는 상대방 볼은  훌륭하게 처리했지만 그다음부턴 나의 왼쪽 다리는 걸을수도 없었다.

옆에 있었던 무림의 고수분은 3주를 진단하며 근육 파열이며 기부스를 하면 2주 후 걸을 수 있고 1-2개월은 운동을 쉬어야 한다고 조언 한다. ㅠㅠ

어제 병원에 갔는데 의사선생은 기부스는 안해주고 매일 물리치료만 받으라고 한다. 역시 3주 진단하며(사실 기브스는 내가 불편해서 하지 않았다..)


뜨거운 찜질과 마사지등을 하면 빨리 회복 된다고 합니다.

여기서 동호인 여러분! 


즐테를 위해 꼭 준비운동 충분히 하시고 경기에 임하길 바랍니다.(마무리운동도 마찬가지) 고수분들이 말하길 테니스 운동 하면서 한번은 겪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는 그말에 동의 할 수 없습니다.


충분한 위밍업을 하면 상기와 같은 일은 일어나지 않는다고 확신 하기에......

 

 


ut.PNG 테니스 라이프 유튜브 구독하기(클릭)




[엘보와 부상에 도움 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