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8일 경기를 끝으로 프랑스오픈 남여단식 1회전 경기가 모두 마무리 되었다. 

 

여자단식 경기에서는 비너스, 보즈니아카,크비토바(기권) 등 시더들이 탈락한 가운데 남자 단식에서는 큰 이변없이 탑 랭커들이 2회전에 진출했다.

 

일본은 여자단식에서 나오미 오사카와 쿠르미 나라, 남자단식에서는 케이 니시코리와 요시히토 니시오카 선수등 4명이  2회전에 진출했으며, 중국은 여자단식에서 왕치앙과 장슈웨이가 2회전에 올랐다.

 

쿠르미 나라는 예선을 통과해 본선에 오른후 2회전까지 올랐으며, 세레나 윌리엄스와 3회전 진출을 놓고 대결하게 된다.

 

 

조코비치, 나달, 페더러의 경기력은 기술적인 부분과 경험에서 나오는 노련미가 조화를 이루며 우승 후보로 손색이 없었으며, 부상에서 돌아온 델포트로의 경기력도 탑3에 비해 뒤지지 않았다.

 

128명중 64명이 가려진 가운데 한국시간으로 29일 오후 6시부터는 2회전이 시작될 예정이다.

 

필립 샤트리에 경기장에서는 오후 6시에 슬론 스티븐스 경기를 시작으로  일본의 니시코리, 페더러 경기가 진행되며, 나달은 수잔 랭글랜 코트에서 두번째 순서로 경기를 할 예정이다.

 

니시코리 VS 쏭가 경기는 저녁 8시 전후, 페더러 VS 오테 경기는 10시 30분 전후가 될것으로 예상된다.

 

JTBC3에서는 저녁 10시에 생방송 예정이며 페더러 경기가 될것으로 예상.

 

6시부터 인터넷 시청은

https://tenniseye.com/board_PomU44/634840 

 

6.P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