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postedMar 22, 2018

[마이애미 마스터즈] 정현 76위 에브덴과 2회전,승리 확률 63.7%로 예측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023.JPG

ATP홈페이지 캡처


3월19일부터 미국에서 열리고 있는 마이애미 마스터즈 대회(128드로,하드,총상금 약 8백만달러)에 출전중인 정현이 2회전에서 남아공 출신의 매튜 에브덴과 32강행 티켓을 놓고 격돌한다.


19번 시드를 배정받아 1회전을 부전승으로 통과한 정현은 질 시몬을 이기고 2회전에 오른 에브댄과 첫 맞대결을 하게 되었다.


지난 주 열린 인디언 웰스 마스터즈대회에서 세계1위 페더러에게 패하며 8강에서 아쉽게 탈락한 정현이 마이애미대회에서  어떤 성적을 보여줄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마이애미 대회에는 1위 페더러를 비롯하여 조코비치,델포트로 등 탑 랭커등이 대부분 출전하고 있으며, 정현은 직전 대회였던 인디언웰스 마스터즈 결승에서 페더러를 이기고 우승을 차지한 델포트로 박스에 포함되어 있다.  


다른 박스에 포진한 정현과 페더러가 모두 결승전까지 진출할 경우  호주오픈,인디언웰스대회에 이어 올해  3번째 맞대결을 하게된다. 


정현은 한국시간으로 24일 새벽 5시전후에 경기를 할 예정이며 정현이 32강에 진출할 확률은 63.7%, 상대인 에브덴은 36.3%로 예측되고 있다. 


333.JPG






[테니스는 어떻게 완성 되는가?]



Articles